본문 바로가기
]
Giant's Life Diary

감기, 그때는 정말 죽을뻔했지.. "신종플루"

by Giant's Life Diary 2020. 6. 2.
감기, 그때는 정말 죽을뻔했지.. "신종플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어릴 때 신종플루에 걸려서 정말로 죽을뻔한 적이 있습니다.
물론 이병에 걸렸다고 해서 저와 똑같은 증상을 보이지는 않지만, 그 당시에 많은 학생들이 이병으로 사망을 했다는 소식을 병이 치료가 되고 나서야 들었습니다.


저는 신종플루에 감염이 되었을 때 면역력이 많이 약했는지, 폐렴 또한 같이 걸렸었다고 가족들이 말하더군요.
솔직히 그때는 무언가를 생각할 정신이 아니었습니다.
하루에 제정신을 차리고 일어날 수 있는 시간이 고작해봐야 30분에서 1시간 정도, 나머지 시간은 전부 병원의 천장에 있는 불빛이 희미하게나마 제 눈을 비췄던 게 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화장실도 제대로 못 가서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야 할 정도였습니다.


그 당시에 많은 친척들이 저의 병문안을 보러 왔었는데 솔직히 저는 친척들이 언제 병문안을 왔는지도 기억이 잘 나지가 않습니다.

그저 제가 눈을 떴을 때 저의 친척들이 저를 내려다보고 있었으니까요.
그때 저의 할머니가 간호사에게 화를 냈던 게 생각이 납니다.

그게 아마 그 당시에 환자의 수가 너무 많아서 침대가 부족해 바닥에서 치료를 받고 있었던 것으로 기억이 나네요.

그 간호사는 얼마나 당황했을지.. 지금 생각해보면 저 말고도 다른 환자들 또한 위급했을지도 몰랐으니까요.

그리고 이렇게 1주일 정도를 시간개념을 잊은 채로 하루 종일 잠만 잘 수밖에 없었습니다.
누군가 제 머리를 끌어당기는 것 같았고 저의 눈꺼풀은 오래된 창문인 것처럼 들어올리기 힘들었으니까요..
그렇게 1주일 정도 지나니 몸을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완전히 회복된 것이 아니라 그저 위험한 고비를 넘겼을 뿐이지 그 뒤에도 가끔은 심하게 아프면 눈을 뜨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도 조금씩 몸은 회복이 되어갔고 이제 집에 가도 괜찮다는 의사의 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집에 어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고 학교로 가야만 하는 날이 왔었죠. 그때의 저는 많이 소심했고 친구도 거의 없었는데 그때 학교를 가니 이젠 아예 없더군요.

저의 책상마저도 안에 있는 책들은 이미 누군가 빌려 간 것 같았죠.(그래도 그때 다시 전부 돌려받았습니다 ^^)

아마 그 당시에 저의 반에 있던 애들은 제가 아마 죽은 줄로 알았을 것입니다.

한 달 정도 갑자기 없어진 애가 지금 와서야 나타났으니 그 애들도 어지간히 놀랐을 것 같네요.
물론 며칠 동안 사람들은 제 주변에 잘 오지는 않았지만요 ㅋㅋㅋ


아마 그 일이 있고 난 뒤에 저는 영양제나 운동에 관심이 생긴 것 같습니다.
지금도 하루에 멀티비타민이랑 오메가-3 비타민c를 계속 먹고 있을 정도이니 아마 지금보다 더 나이가 든다면 더 많은 영양제를 먹을지도 모르겠군요.
물론 지금은 아주 건강합니다.
키도 196cm 정도로 자랐고 건강도 매우 좋은 상태입니다.

제가 저의 닉네임을 만든 이유 이기도 하죠.

여러분들은 어떤가요?

혹시 어릴 때 걸린 큰 병에 걸린 적 있었나요?

 

 

 

↓내만 모르는 정보는? 지금 밑에서 확인 가능!↓↓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77#comment12905648

 

구글, 12번 낙방 애드고시 지금도 신청 검토 중..

구글, 12번 낙방 애드고시 지금도 신청 검토 중.. 오늘 가져온 정보는 애드센스에 관한 것입니다.여러분들 혹시 그거 아시나요? 저는 현재 애드센스 신청을 12번 이상 한 상태입니다. 위에 있는 사

giants-life-diary.tistory.com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76?category=848900

 

영화, 레미제라블 내 인생 최고의 영화 "강추합니다"

영화, 레미제라블 내 인생 최고의 영화 "강추합니다" 오늘은 제 인생을 통틀어서 가장 좋아했고 추천해 주고 싶은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혹시 '레 미제라블'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giants-life-diary.tistory.com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78?category=848900

 

우리들의 티스토리 에 초록 애널리틱스 적용하는 방법과 그 후기! 봐봐

우리들의 티스토리 에 초록 애널리틱스 적용하는 방법과 그 후기! 봐봐 오늘 가져온 정보입니다 혹시 여러분 네이버 애널리틱스을 알고 있으신가요? 저는 구글 애널리틱스을 구글 애드센스 때��

giants-life-diar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