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모르는 드라마

판타지 로맨스!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의 느낌은?

by Giant's Life Diary 2020. 6. 10.

판타지 로맨스! 사이코지만 괜찮아 나의 느낌은?


이번 6월의 드라마 중에서 한 번쯤 보고 싶어 하는 작품은 이게 아닐까요?

6월 20일에 첫 반영이 시작하는 < 사이코지만 괜찮아 >
주연:김수현과 서예지
방송일: 토요일 그리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 분량: 70분


간단한 줄거리: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 김수현 )
그리고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 서예지 )이 서로의 상처를 돌봐주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우선 티저 영상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사진!

이거 올려도 괜찮겠지..?



이번에 1차 티저 영상에 이어서 3차 티저 영상까지!
1차 티저 영상과 사진!



처음 분위기에 약간 소름이 돋는 배경음악을 시작으로 김수현과 서예지의 모습이 나오는데요!

이 둘은 언제나 봐도 정말 훈남 훈녀인 것 같습니다!



이어서 티저 2차 영상 및 사진!



오.. 이 드라마의 강태( 김수현 ) 이 처음에는 자신의 형을 원망했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자신은 그저 도망치고 있던 게 아닌가?라고 생각하는 영상이 담겨있네요!

정확한 드라마의 내용은 개봉일에 알게 되겠지만,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인 것은 확실하네요!



지막으로 티저 영상 3차 및 사진!

오...



소름돋는 연기로 영상을 장악하는 문영 ( 서예지 )


" 나는 목련이 좋더라 질 때 모가지가 한방에 한방에 나가떨어지는 게 화끈해서 이뻐"

" 나는 이쁜 마녀가 될레요 "

"정해진 우명은 절대 거스를 수 없다는 거야.."


대사  몇 줄만 들어도 이건 뜰 수밖에 없는 드라마인 것을 여러분들도 눈치채셨나요?


저는 드라마을 잘 보지는 않지만 이번 드라마는 봐야 되겠는걸?
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저의 취향을 저격하는 드라마에요!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있고 6월 20일을 개봉일로 토요일과 일요일!
시간이 된다면 꼭 봐야 할 것 같은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