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당신이 모르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1대 다수는 기본! 경찰서도 가자! 로맨스 코미디!

by Giant's Life Diary 2020. 6. 13.

편의점 샛별이. 1대 다수는 기본! 경찰서도 가자! 로맨스 코미디! 


이번 달 의 코미디 로맨스 ! 똥기발랄한 그녀의 모습이 곧! 개봉합니다!


드라마 제목: 편의점 샛별이

방영 시작일: 6월 19일 ~ ( 금, 토 요일)

방영 시각: 오후 10시

주연: 지창욱(최대현). 김유정(정샛별)

줄거리 : 똥끼발랄한 알바생! 편의점 알바를 위해 태어난 편의점 샛별이! 그리고 이 세상의 허당끼 는 자기가 다 가져 가버린 훈남 점장! 이들의 로맨스 코미디!



나이는 어리지만 알바에 있어서는 고수! 샛별이!( 1차 티저 영상 및 사진 )

(내가 고자라닛! 의 패러디와 닮지 않았나요?)

훈남 점장( 최대현 ) 의 험난한 고비가 예상되는 가운데.. 과연 이들의 로맨스가 어떻게 될까요?! 


내가 이 지역의 골목대장이야!! 샛별이 의 패기넘치는 일상생활! 얼굴이 최고지만 똘끼 도 최고인 우리의 훈남점장!( 2차 티저 영상 및 사진 )

1대다수는 기본! 전설의 서막을 지금 시작합니다! (이거.. 로맨스 코미디인데?) 

" 점장님~" (월급 올려주세요~)


샛별이를 에측할수있는사람이 이 드라마 속에 등장은 할 수 있는 걸까요? ( 3차 티저 영상 및 사진 )

경찰서는 기본으로 갔다 와야지! 

" 그때 싹뚝 잘라버렸어야 했는데!!!!"

( 훈남 점장 (최재현)  의 내심이 저마저도 공감이 될정도네요!) 


이번 6월 달의 여름은 매일 드라마를 봐야 할 정도로 재미있는 드라마들이 속속히 등장하고 있는데요!

로맨스 코미디! 편의점의 샛별이 라는 제목을 어디에서 많이 들어 봤다... 싶었는데..!

역시 이미 웹툰으로 연재를 하고 있었습니다!

요즘 은 옛날 드라마와 다르게 웹툰을 원작으로 드라마를 찍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만약 내가 보는 웹툰이 드라마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상상도 가끔 하는 저의 모습 ㅎㅎ

이런 재미난 것들을 전부 보기엔 제 몸이 하나라도 부족하네요 ㅠㅜ

여러분들은 이미 자신만의 드라마를 선택 하셨나요?

저는 이 것 들을 다 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ㄱㅋ


6월 여름이 시원한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있다: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6


6월의 로맨스를 책임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88?category=868558 


네마틱 드라마 SF8!! 8명의 감독! 8개의 작품!! 한국 최초 SF드라마 :https://giants-life-diary.tistory.com/89?category=8685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