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iant's Life Diary

슈퍼애니멀로얄!!(Super Animal Royale) 오늘의추천게임!

by Giant's Life Diary 2020. 3. 23.
슈퍼애니멀로얄!!(Super Animal Royale) 오늘의추천게임!

여러분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오늘도 여러 가지 일에 치여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을 활용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올려보네요
오늘은 저가 자주 하는 무료 게임? 인듯한 유료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잠깐! 이거 분명히 무료 게임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동물들이 참 ㅎㅎ...

우선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이게임은 진심 어린이용 배틀그라운드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잔인한 장면은 0%! 

나이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고 과금을 유도하는 것 또한 없습니다 

그러나 유료 게임으로 전환 시 캐릭터를 꾸미거나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거 독수리 오리라고 하던데.. 진짜일까요?
게이 입장전 대기실입니다! 

아직 잘 모르시겠다고요? 우선 스팀에 들어가셔서 슈퍼 애니멀 로열이라고 치시면 하단의 이렇게 뜨는데 다운을 받으시고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쉽죠?(저는 이미 다운을 받아서 실행이라고 떠있네요!)

시간이 없어서 게임시간이  게임들을 못하시는 분들이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동물을 좋아하시는 분! 

그리고 배틀그라운드에서 치킨 먹기 힘든데 여기서는 먹을 수 있다!라고 자신할 수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도전해 볼만하지 않을까요??

조작키설명

오늘도 저의 포스팅을 봐주신 분들이 있다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오늘 하루도 열심히!
댓글이나 구독을 해주시면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