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iant's Life Diary

구글 애드센스 코로나19 답장 더 이상 참지 말고 반항해 보자!

by Giant's Life Diary 2020. 6. 16.

구글 애드센스 코로나19 답장 더 이상 참지 말고 반항해 보자!

구글 애드센스의(애드고시) 간악한 코로나19 바이러스 답장 메세지!!!

나도 이제 그만 다른 메세지를 받고싶다!!

그러나 저는 아직도 그 구글 애드센스 출발선을 서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 이제...

나는 이제 구글 애드센스 답장을 참을 만큼 참았다.

16번의 처절한 끈질김과 도전..

나는 더이상 그들이 다른 메세지를 주는 것을 기다리고 있을 생각이 없다.

과연 어떻게 하면 나에게 그 씹어먹을 코로나-19 메세지를 그만주게 할수있을까?

나는 생각을 해보았다.(고로 존재한다)

방법은 정말 간단히 나왔다.

애드센스 심사 규정 약관을 위반하면 된다는 것.

애드센스 심사 규정 약관에 안되는게 무엇이 있을까?

카테고리 많이 넣기?

글자수 일정 이상 채우지 말기?

콘텐츠 많이 넣기?

아니다... 그들은 내가 위 세가지를 벌인다고 해도 그 재해 같은 코로나-19 메세지를

다시 받을 것이 뻔하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요즘 받는 메세지가 코로나 19 말고도 하나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것은 다른 타 광고를 기재하는 것.

그래..! 이거야!!.

나는 이것에 가능성을 두고 그동안 애드센스 때문에 묵히고 묵혀두었던

애드핏을 신청하고 오늘 승인 되었다 .


그래.. 이렇게 와야 정상이지.. 내가 콘텐츠 올린지 이제 슬슬100개가 다되어가는데!

조금씩 가슴이 뭉클해지는 것을 느꼈다. 

나도 이제 10원을 벌 수 있을까?

아니다.. 정신차리자..

나의 목적은 그 고양이보다도 더 새침대기 같은 녀석에게 다른 메세지를 받는것!

그래.. 한번더 애드센스에 신청해보는거야!


그래.. 이제 너가 나에게 또다시 코로나-19 의 변명을 늘어놓을 것인지..

아니면...심사 규정에 걸려서 다른 메세지가 올 것인지...

두고 보면 알겠지..

물론 지금 나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 메세지를 받는 중이겠지만. 

이제 더 이상 그 메세지를 받기만 있지는 않겠습니다. 

만약 자신이 콘텐츠 부족이 아니고.

글자수 부족이 아니며,

카테고리 많은 사람이 아니라면

한번 해보는 게 어떨까요? 

(나에게 카테고리가 많다고 하는 사람은 없겠죠..?)

2020/06/15 - [당신이 모르는 드라마] - 번외수사 인물 관계도 총정리 본!!!


2020/06/14 - [당신이 모르는 드라마] -  바람과 구름과 비 인물 관계도 총정리!


2020/06/13 - [당신이 모르는 드라마] -  편의점 샛별이, 1대 다수는 기본! 경찰서도 가자! 로맨스 코미디!


댓글